NICE CI

NICE GROUP의 심볼마크는 신용과 신뢰, 정확성과 전문성, 도전정신과 창의력을 상징합니다.

NICE GROUP의 Primary Identifier는 한국신용정보 영문사명인 National Information & Credit Evaluation. lnc의 Acronym(어두문자)인 NICE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NICE(나이스)가 시각적, 청각적으로 고객에게 더 쉽게 인지될 수 있다는 장점을 활용하여 Brand Identify로 한정되던 NICE를 Group Identify로 확대시키고자 함입니다.
심볼마크에서 배경이 되는 Square Shape은 신용과 신뢰의 장인 현대사회를 나타내면 디자인 상으로는 모던한 이미지를 줍니다. 또 중앙에 그래픽 모티브로 사용된 이미지는 신용사회의 '빛'이라는 의미와 고객의 가치를 plus(+) 시킨다는 뜻을 함축하며, 전체 Primary Identifiner에 액센트로 작용하여 시선을 집중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NICE그룹의 CI는 Symbol Mark와 Word Mark의 장점을 결합시켜 가독성을 높이면서도 상징성을 갖는 점이 그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용된 칼라 중 NICE Blue는 신용, 신뢰, 정확성, 전문성을 NICE Orange는 도전정신과 창의력을 상징합니다.

심볼마크 Primary Identifier

NICE 로고

컬러 Color

Main Color Version

NICE Blue
Pantone 2945C

C100 M75 Y0 K0

NICE Orange
Pantone 151C

C0 M50 Y100 K0

NICE Black
C0 M0 Y0 K100

Sub Color Version

NICE Gray
Pantone 431C

C0 M0 Y0 K70

NICE Light Green
Pantone 7495C

C60 M20 Y80 K0

NICE Green Gray
Pantone 624C

C60 M10 Y30 K20

NICE Silver
Pantone 877C

NICE Yellow
Pantone 777C

C20 M30 Y100 K0

NICE Gold
Pantone 873C

로고타입 Logo Type

국문가로/영문가로

NICE 로고

시그니쳐 Signature

국문가로

나이스그룹

영문가로

NICE GRO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