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서치 인프라

  • CATI 시스템

    Computer Assisted Telephone Interviewing : 컴퓨터를 활용한 전화면접

    • 전용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램으로 구현된 설문지를 면접원이 컴퓨터 화면(CATI Client)을 보면서 진행하는 방식
    • 실시간으로 조사현황 파악 가능 (성공콜, 거절콜 등 콜관리 및 잔여 리스트 파악 가능)
    • 전체 조사 일정 관리 및 일별 진행개수 파악 가능
    • 암호화된 DB 사용으로 개인정보 유출 차단
    • 리스트 보안 강화를 위해 망분리된 네트워크 사용
  • e-SMS 시스템

    Web 기반 Service Monitoring System

    • e–SMS 시스템은 NICE R&C 모니터링 조사에 사용되는 전용 시스템으로, 모니터가 Web을 통해 입력한 결과를 Database에 저장하여 처리하는 방식
    • 모니터링 평가 시 평가자가 웹을 통해 실시간 입력함으로써 빠른 결과처리 가능
    • 입력 현황을 실시간 확인이 가능하여 프로젝트 일정관리 용이
    • 모니터
      교육

    • 모니터링
      진행

    • e-SMS
      입력(DB)

    • DATA
      에디팅

    • 결과
      도출

  • Smart-SMS 시스템

    스마트폰 ‘Smart SMS’를 활용하여 실사 품질 및 신뢰도 제고

    • 특허 받은 서비스 모니터링 전용 어플리케이션
    • GPS로 모니터의 현 위치를 파악하여 방문 여부 및 평가 시간 확인 가능
    • 녹취가 가능하며, 위치 및 시간정보 등과 함께 자동 업로드
  • On-line 시스템

    자체 웹사이트를 이용한 조사

    • On-line 조사 관련 NICE R&C 자체 웹사이트 개발
    • 온라인조사 시스템은 메일을 통해 고객이 바로 조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링크되어 있어 설문 응답자는 복잡한 절차 없이 바로 설문조사 가능
    • 관리자는 설문 진행상황 및 응답률 실시간 확인 가능
  • CAWI

    Off-line 시스템 기반 조사

    • 데이터 처리 기간 단축
    • 현장 실시간 분석 가능, 신속한 Output 제공
    • 조사 참석자의 흥미도 및 집중도 상승으로 응답 품질 향상
    • 다양한 설문 보조자료(사진, 동영상 등) 제공 가능
  • CONTACT

    고객에게 사전에 조사 참여를 설득하고 동의를 얻는 조사를 위한 솔루션

    • 고객사에서 제공한 고객정보를 솔루션에서 관리하여 정보유출 방지
    • 메일, FAX, 온라인조사 등 고객이 선호하는 방법으로 선택하여 조사 진행 가능
  • FGD ROOM

    Main FGD룸

    • 참석자 최대 10명 수용가능
    • 72인치 LED TV, 화이트보드, 빔프로젝터 완비
    • 넓은 공간과 자동 냉난방 시설 완비

    Sub FGD룸

    • 참석자 최대 8명 수용가능
    • 40인치 LED TV, 화이트보드, 빔프로젝터 완비
  • 설비관리 및 보안

    서버 보안강화 및 관리 통제

    • 모든 서버는 NICE 그룹 IDC 센터에서 관리하며, 종합상황실의 전문인력에 의한 24시간 모니터링 및 통제
    • CCTV 및 주요 시설의 작동상황 모니터링 및 사고발생 여부를 확인하여 모든 출입자 감시통제
    • 모든 출입구에는 출입자의 신원확인을 통해 개폐되는 잠금장치를 설치
    • 개인정보체크솔루션, 웹 보안솔루션,네트워크 통제 솔루션, 개인정보 폐쇄망 운영으로 보안 강화
  • PDS

    PDS

    • 자동으로 전화를 걸고 고객이 전화를 받으면 대기 중인 면접원들에게 전화 연결
    • 결번이나 통화 중일 경우 자동으로 필터링 되며 고객과 연결된 번호만 면접원에게 연결함으로 업무 효율성 증대
  • RDD/유효성 검증 시스템

    Random digit dialing(전화번호 자동생성 시스템)

    • 유무선 전화번호를 무작위로 추출하여 유효성 검증을 시행, 결번 등 무효 전화번호 필터링을 통해 정확한 전화번호 표본을 확보하는 시스템
    • RDD추출 방식으로 대표성 및 신뢰성 높은 전화번호 표본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