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시장 기획조사 특징

  • 독립적/객관적 조사

    “자체 개발, 독립적 조사, 객관성 확보가 핵심 목표”
    조사회사 자체 기획, 투자, 수행한 조사로서 객관적인 조사 자료를 제공합니다.

  • 시장 포괄성

    “금융시장 전체를 조망할 수 있는 규모”
    대표성 있는 표본구성 및 대규모 표본크기를 가지고 있어 경쟁사와 대비한 비교 및 초 세분 단위까지 분석이 가능합니다.

  • Trend 파악/예측

    “지속적인 자료 축적을 통해 금융산업의 흐름과 소비자 Trend 파악 용이”
    필수적인 조사문항 뿐만 아니라 부수적인 문항 까지도 지속적으로 자료를 축적하여 Tracking 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 다각적 분석

    “시장의 다양한 특성을 포괄하는 1,000개 이상의 분석 변수 구성”
    금융산업 전반에 대한 포괄적이고도 심층적인 조사내용을 다루고 있어 다각적인 분석이 가능합니다.

  • 시장 내 주요 이슈 확인

    “현 금융시장내 주요 이슈에 대한 자료 포함”
    매해 금융시장 내 떠오르는 주요 이슈에 대한 내용을 반영하여 상품 개발 및 마케팅 전략 수립의 자료로 활용 가능합니다.